본문 바로가기

외국드라마리뷰

[걍 개그]넷플릭스 기묘한이야기 굿즈에서 조성모 다키마쿠라까지



오렌지이즈더뉴블랙과 더불어 나의 넷플릭스 최애드라마,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처음에는 일본에서 나온 기묘한이야기(世にも奇妙な話)를 그대로 미국에서 가져가 만든 리메이크판 드라마인 줄 알았는데 그냥 넷플릭스 코리아에서 한국어로 번안한 제목이었을 뿐 완전히 다른 이야기였다.

시즌을 전부 다 보면서 진짜 흥미진진하고 새롭고 매력넘치는 이야기에 홀린 듯이 빠졌다. 넷플릭스에 미슐랭 별점을 준다 치면 이건 원스타. 즉, ‘이거 먹으러 이 나라에 굳이 와도 좋을 정도’다. ‘기묘한 이야기 보러 굳이 넷플릭스 구독까지 하는 것도 추천한다’는 것이다.

암튼 진짜 엄청 재밌는데 올해 여름 쯤에 새 시즌까지 나오니 기대기대중!!!

오늘은 기묘한이야기 새 시즌을 기다리며 굿즈는 뭐가 있나 검색해 봤다.

Hottopic.com 이라는 오피셜 굿즈 사이트인데 재미있는게 많다. 물론 난 사보지는 않았으나 ㅋㅋㅋ




1. 짐 호퍼 코스튬 $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로윈에 입을 법한 코스튬이지만 호퍼와 같은 카리스마를 뿜뿜 할 수 있을것인가 ㅋㅋ 그냥 사파리 가이드님 코스프레 한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조심


​2. 엄청 귀여운 수프 머그컵!!
14.9 달러인데 너무 귀엽다. 기묘한 이야기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으면 생일선물 등으로 선물해도 좋을듯? 우리나라에도 팔면 좋겠다 ㅠㅠ


​3. 일레븐(엘) 피규어

약간 일레븐 디스하는 것 같긴 하지만 귀엽긴 한 인형 ㅋㅋ 심지어 지금 세일중이어서 만원 정도면 살 수 있는 것 같다. 엄청 귀엽지만 딱히 일레븐이라고 말하지 않으면 모를 것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은 무엇인가.

의상을 보면 실험실을 빠져나온 일레븐이 불쌍하고 착한 햄버거 가게 아저씨에게 도움을 받는 장면인 것 같기도 하고.


​4. 스티브 해링턴 다키마쿠라 ㅋㅋㅋㅋㅋ

처음에는 뭐 이런 양아치가 다 있나 했지만 알고보면 듬직하고 순진한 순정파 스티브!!! 이런 좋은 캐릭터다 보니 아무래도 여성팬의 마음을 훔치기에 충분하다.

근데 이런 다키마쿠라까지..? ㅋㅋㅋ 스티브 해링턴의 어지간한 골수팬 아니면 안 살 것 같기도 하다.

또 나에게는 이걸 연상시키기도 한다


​전설의 인기짱 조성모 쿠션 ㅋㅋㅋ
우리나라에 90년대부터 이런 훌륭한 다키마쿠라가 있었구만 !

근데 뭔가 볼 때마다 쿠션의 자세가 아빠어디가의 성동일 물아일체짤을 연상시킨다.



이것이 진정한 물아일체. 이것이 진정한 인기짱 조성모.


아무튼 재밌다.
굿즈 출처는
핫토픽 이라는 외국사이트.
광고는 아니지만 출처표시 개념으로 링크를 달아 두겠심더. (위 글자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