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TV,인터넷

2018 AKB48총선거 순위 성지 예약!?!



​올해도 총선거 시즌이 다가왔다.
일본 유학하면서 처음으로 알게 된 AKB그룹.. 처음에는 이건 무슨 일본식 병맛이냐 했었지만 나름, 보는 즐거움과 즐길 거리가 많은 매력적인 그룹이다.

물론 지금의 에이케이비48 그룹은 전성기보다는 위기에 놓여 있다는 것이 정설. 그래서 ‘차세대’ , ‘세계 멤버’, ‘새로운 얼굴’이라는 단어가 많이 쓰인다.

예전의 마에다 아츠코vs오오시마 유코 의 긴장감 있는 라이벌 구도는 없지만, 사시하라 리노와 와타나베 마유를 거쳐 이제 누가 왕좌에 오르느냐에 대한, 개인적으로는 영양가는 없어도 되게 궁금하고 재미있는 새로운 경쟁이 6월 중순에 막을 올린다고 생각한다


​(내가 원래 생각한 1위 멤버, 야마모토 사야카)

​이맘때면 누가 1위를 하나, 7위(카미7이라 불리우며 특별한 상위권의 의미를 부여한다)안에 누가 드나를 점치곤 했었는데, 거진 다 맞았다.

그런데 요새는 하도 멤버가 바뀌고 잘 나가는 멤버도 바뀌어서 예측이 힘들다

나는 원래 NHK의 홍백가합전(일본 12.31일에 하는 쇼로서 연말연시 카운트다운을 하는 음악쇼. 가족이 다 같이 보는 전통적인 프로그램이다)에서 기존의 에이케이비가 고수하던 ‘CD를 산 만큼 투표권을 준다’ 는 방식과 달리

한 사람 당 한 표를 주는 방식을 택해 재미로 뽑은 이른바 ‘nhk총선거’에서 1위를 한 야마모토 사야카가 이번 선발총선거에서도 1위를 하겠다고 생각했었다.

그러나 그녀는 후보등록을 하지 않아서 이번 총선거에도 나오지 않는다.

그래서 이번 총선거는 예측하기가 정말 힘든데, 개인적으로는 잘 될 것 같은 멤버(적어도 무대에 서게 해주는 16인 안에 들거나, 순위가 많이 올라서 화제가 될 것 같은 멤버)를 점쳐볼 수는 있을 것 같다 (맞으면 성지예약)

​1. 오카다 나나



2. 마츠이 쥬리나


1위는 못할 것 같다는 개인적인 예상이지만 당연히 5등암에는 들지 않을까? 내가 좋아하는 밝은 인상의 미인이당

3. 스다 아카리



3. 미야와키 사쿠라


1위는 못할 것 같지만 아무래도 3-4위 할 것 같다

4. 오기노 유카

​​
총선거 저력을 보여준 오기유카. 이번에도 잘 될 것 같다. 속보1위 였으니..


이렇게 상위권을 다툴 것 같고, 이들은 무조건 16위 안에는 들 것 같...다 ^^
아래에 적는 멤버들은 16위 안에 들까? 아닐까? 개인적으로는 잘 모르겠는 멤버. 그래서 더 기대되는 멤버들.

1. 요코야마 유이


총감독(그룹 300여명의 총 리더격)

2. 시로마 미루


NMB48에서 총선거 상위권을 이끌 사람이라는 이야기를 자주 듣는 모양.

3. 요시다 아카리


​유튜버로서 메이크업, 자기관리 영상을 많이 찍어 인기를 얻은 요시다 아카리. 지난번에도 순위가 많이 올라 인기를 증명했찌!

4. 무카이치 미온





그리고...
아래 적는 멤버들은 내가 잘 됐으면~하고 생각하는 멤버들.

1. 야부키 나코


​2. 토모나가 미오


3. 마츠오카 하나






​이렇게 나오지 않을까?
akb48 총선거를 보면 선거가 재미있어 진다.

우리나라 6월 지방선거도 후보자에 대해서 알아보고 꼭 투표하러 가야지~!!